행복을 위한 최첨단 하이테크 '의료기기사업부' 가 시작합니다.

사업팀소개

동아제약 최첨단 하이테크 의료기기사업부 내의 사업팀을 소개합니다.

영업1,2팀

영업1, 2팀에서는 외과용 전기수술장비(ERBE/독일), SURGICAL INSTRUMENT(V.Mueller/독일), 내과용 동맥경화진단장비, 중심대동맥 혈압측정장비, 전자동혈압계 (Omron Healthcare/일본), 비뇨기과 스텐트(Pnn Medical/덴마크)를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흉술시에 필요로 하는 심장관련 소모품의 Total Supplier로서 심장 수술을 시행하고 있는 국내 종합병원에 제품공급을 담당하고 있으며,심장수술에 꼭 필요한 장비판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Oncology(종양학) 분야에 Chemotherapy 치료 일환으로 Chemo port 및 Needle의 공급하고 있습니다.

영업3,4,5팀

영업3,4,5팀은 정형외과(Orthopedic Surgery)에서 시술되는 인공관절(슬관절, 고관절)을 취급하는 팀입니다.
인공관절은 현대사회의 고령화 및 관절염 환자 증가로 인하여 매년 수술 Case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서 미래에는 더욱 많은 수요가 예상되는 분야입니다.
현재 저희 팀에서 취급하고 있는 인공관절은 전국의 주요 대학병원, 종합병원 및 정형외과 전문병원에서 처방되고 있으며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팀에서는 인공관절을 의료기관에 원활히 공급해야 하는 사회적 책임에 부응하기 위해 일반적 의료 지식뿐만 아니라 정형외과 관련 전문분야 지식 (정형외과 해부학, Hip Surgery, Knee Surgery) 습득에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의료기기 공급으로 사회적 양심을 지키며 책임을 다할 것 입니다.

동아웹진